사회공헌



제 목 인성 바이오 대표 손인춘 회장 몽골에 인성교회 세운다
작성자 인성바이오 조회수 1673
첨부파일
내 용

인성 바이오 대표 손인춘 회장 몽골에 인성교회 세운다...

 

신실하신 주님의 약속은 그 약속의 말씀을 믿고 함께 하고자 하는 자들을 통하여서, 또한 쓰시고자 하는 자들을 통하여서 이루어 가고 계신다.

하늘과 가까운 높은 고도의 땅 몽골,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성령의 감동과 이끄심에 순종하여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이하 몽기총)를 세우고 몽골 복음화를 위해 쉼없이 일하고 있다. 특히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를 비롯한 스탭진은 몽골 곳곳에 게르성전을 세우는데 헌신하고 있다. 2018년 4월 부터 현재까지 세워진 게르성전은 35개에 이르고 있다.

또한 몽골 복음화를 위해 일하는 몽기총(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에는 시간상으론 2년여 동안 1600여 명이 방문했다. 모두 주 안에서 주님과 가까이 가고자하는 회복과 부흥을 위한 걸음이었고, 복음전파에 합력하려는 헌신과 수고를 위한 걸음이었다.

주님은 마음에 합한 자들을 연합시켜 주님나라 확장과 한 영혼 구원을 위해 일하신다. 또한 그렇게 합력할 자를 보내주신다.

죽을 병에서 눈물의 기도 속 하나님의 은혜로 치유받고 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한 경제인으로 여성리더로 자신의 성공을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나누며 베푸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성 바이오 대표 손인춘 회장이 2019년 9월 몽기총을 방문한다.

가난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과 소통의 삶이 주목받아 감동의 인물로 선정되고, 국회 국방위원으로 투철한 국가관과 애국심으로 제 19대 여성대표 국회의원을 지낸 손인춘 전 의원은 신실한 신앙으로 사업이익을 구제와 교회 세우기에 아끼지 않는다.

이미 중국에 6곳의 교회를 세우고, 사업이익창출보다 전도 목표를 우선시 하는 기업으로 주님을 잘 섬기면 범사가 형통하다는 증인된 삶을 살고 있다.

이번 몽골 방문에도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의 게르성전건축운동에 동참하여 울란바토르시 바양주르흐구 가쪼르트마을에 몽골 인성교회를 세우고 봉헌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죽을 목숨 살려주신 주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주님의 손에 붙들려 섬김과 성전건축 등 주님 기뻐하시는 일에 헌신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삶은 몽골 땅의 영혼 구원에 몽기총과 합력한다.